기업상품 가입 해지 및 이용 유의사항

가입해지 및 이용시
• 약정기간 내 해약 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• 일시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정지기간 중에는 기본료의 30%가 부과됩니다. (년 최고180일 가능 / 1회 9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)
• 당사로 번호 이동 시 이전 사용했던 통신사와 당사의 명의가 다를 경우 이동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• 명의 변경 시 약정기간과 부가서비스는 승계되며, 114 안내명 변경 여부와 부가서비스 승계 여부를 필히 확인하십시오.
• 현 지역과 다른 지역으로 이전 시 사용중인 번호가 070 전화번호 일 경우는 번호변경이 없으나 일반전화번호일 경우 번호는 이전할 지역의 번호로 변경되며 번호변경안내서비스는 1개월은 무료, 2개월부터 유료로 제공 됩니다.(번호변경 시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신청 가능 합니다.)
• 변경설치 시 이전일 최소7일~3일 전 접수해 주십시오.
• 품질불만으로 해약문의 시 품질확인 기사가 수일 내 방문하여 확인하며 품질 이상 확정 시 할인반환금 없이 해약 가능합니다.(사용한 통화료는 별도 청구 됩니다.)
• 9회선 이상 다 회선 해약문의는 해당 영업점으로 문의 하십시오.
기업일반전화 & 기업디지털전화 서비스 이용시
• 약정기간 내 해약 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• 시외 요금은 가입자가 선택한 시외사선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. • 일시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정지기간 중에는 기본료의 30%가 부과됩니다.(년 최고180일 가능 / 1회 90일까지 신청 가능)
• 명의변경 시 약정기간과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승계되며, 114 안내 명 변경여부와 부가서비스 승계 여부 필히 확인 하십시오.
• 변경설치 희망 시 이전일 최소7일~3일 전 이전 가능 지역인지 확인 해 주십시오.
• 변경설치 시 이전할 지역의 전화번호로 변경되며 번호변경안내서비스는 1개월 무료, 2개월째부터 유료로 제공 됩니다.(번호변경 시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신청 가능)
• 9회선 이상 다 회선 해약문의는 해당 영업점으로 문의 하십시오.
• 당사로 번호이동 시 전통신사와 당사의 명의가 다를 경우 이동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•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 불가 지역으로 이전 시 할인반환금 없이 해약 또는 번호이동이 가능 합니다.(단, 이전 확인 서류 증빙 후 가능)
지능망 서비스 이용시
• 정상 개통완료 전 유인물 또는 명함 제작은 삼가 주세요.
• 지능망 서비스 이므로 별도의 이전 작업은 없으며, 청구주소만 변경 요청 하십시오.
• 착신 분배율 미 설정 시 자동으로 동일한 배율로 설정 되며 랜덤 착신됩니다.
• 가입할 때 또는 가입 후 114안내 신청 할 경우 주말제외 2~3일 소요됩니다.
• 명의변경 시 114 안내 명 변경여부 필히 확인하십시오.
• 일시 정지 기간 중에는 기본료 없습니다.(년 최고180일/1회 9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, 정지기간만료 시 자동 재이용될 수 있음)
• 가입 접수 시SMS인증 (명의자 본인 휴대폰)을 통해 고객정보 활용동의 절차를 수행해야 접수가 되며 구비서류가 확인되면 30분 내 개통완료 됩니다.(개인 : 본인 / 개인사업자 : 대표자 명의 / 법인일 경우: 인증확인 불필요)
• 9회선 이상 다 회선 해약문의는 해당 영업점으로 문의 하십시오.
데이터 서비스 이용시
• 약정기간내 해약 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• 개통 전 또는 개통 후에 해약하려는 경우 해약희망일 15일전까지 당사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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