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이 저희 회사 서비스 개발에 모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• (주)애니베스트는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으로 통신(IPT, PBX, Key Phone) 및 네트워크을 관리 함으로서 신뢰성 있는 정보통신망 구축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날로 급변하는 전산 환경에 능동적 대처가 가능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 시키고 있다.

• 어떠한 장애상황에도 신속히 조치할 수 있는 인원과 기술력을 상시 확보하고 있기에 귀사의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당사의 조직을 최적의 형태로 활용할 수 있으며, 하자 발생시 즉시 수리 및 교체에 대처할 수 있도록 각종 예비부품(키폰, 교환기, Hub 및 기본적인 LAN 장비)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
• 예약 정비 서비스
고객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미리 약속시간을 정하여 방문을 해드리는 맞춤형 서비스이며, 사정이 생겨 시간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사전에 통보해 주시면 언제든지 일정은 조정이 가능하며 고객의 편의성 증대에 기여합니다.
• 예방정비 서비스
타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위해 접수된 장애내용 외에 추가 발생될 장애건에 대한 사전 예방정비 및 업무 요청사항 발생시 접수내용과 연계 처리하므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• 사전 설문조사 서비스
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사전에 해소하고 기존거래선과 일시 거래선에 E-Mail 홍보 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.
• 해피콜 서비스
점검이 완료된 후 고객 분들에게 전화로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확인 후 다시 찾아가는 서비스로 전국 엔지니어의 서비스 평가를 비롯, 현 대신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할 수 있는 내부 자료로도 사용, 집계 되고 있습니다.
• e 서비스
고객으로 부터 e-메일로 접수 받은 서비스 의뢰를 처리하는 서비스로 처리는 유선접수와 동일한 경로로 고객의 편리에 맞추어 선택이 가능합니다. 또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고객과의 1:1 접점 서비스를 제공이 가능 합니다.



개통 운영
• 개통에 필요한 전담 인력 운영
• 기술지원팀 상시 상주 인력운영으로 신속한 현장지원



유지보수 운영
• 기술지원팀 상시 상주 인력 운영으로 신속한 원격지원 및 현장 지원
• NMS운영, 모니터링 강화로 실시간 장애 처리
• 주기적이고 반복적인 관리 활동